결혼정보회사 듀오가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바디프랜드와 특별 제작한 1.8m초대형 초콜릿 케이크를 이용해 이색 미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 참가한 미혼남녀는 새해 솔로탈출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케이크를 꾸미고 있다. |
서울 도곡동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대표적인 연인 기념일 밸런타인데이에 외로운 싱글의 사랑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은 VIP 레스토랑에서 특급 호텔 출신 쉐프가 마련한 오찬과 초콜릿 케이크, 와인을 즐기며 인연을 찾아갔다.
미팅 참가자의 혼인을 장려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됐다. 이날 만남을 인연으로 결혼까지 이른 모든 커플에게는 바디프랜드의 최고급 안마의자,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등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선물한다.
사회는 이재목 듀오 연애코치가 맡았다. 유쾌한 입담과 게임으로 첫만남의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내며, 데이트 매너에 관한 연애특강을 진행했다. 남녀가 서로에 대해 심도 있게 알아 가는 대화 시간도 충분히 마련했다.
김승호 듀오 홍보 팀장은 “밸런타인데이처럼 연인과 같이하는 날로 잘 알려진 기념일 전후로는 미팅 이벤트에 관한 싱글 남녀의 문의가 쇄도한다”며, “신년 솔로탈출을 꿈꾼다면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말고 테마가 있는 파티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만남을 적극적으로 갖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사진=듀오 제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