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하이플러스카드, 팅크웨어와 업무제휴 체결 "지속적 상생 관계 기대"

입력 : 2017-04-26 16:25:15 수정 : 2017-04-26 16:25: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나비 프리미엄스토어에서 하이패스카드 구입, 충전 및 단말기 구입 가능해져

 

선불하이패스카드 800만 고객을 보유 중인 하이플러스카드(주)가 고객의 편의 증진과 하이패스 이용확대를 위해 국내 블랙박스 1위 업체인 팅크웨어(주)와 포괄적 업무제휴를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아이나비 프리미엄스토어에서도 하이패스카드 구입 및 충전이 가능해졌으며, 자동충전카드는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자동충전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고,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통행료를 결제하거나 하이패스 차로를 지나갈 때 카드 잔액이 부족하더라도 고객이 사전에 설정한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되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해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이플러스카드에서 출시한 하이패스 단말기 'HPC-100A' 또한 전국 아이나비 프리미엄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HPC-100A는 별도의 전원 연결이 필요 없는 무선 타입 단말기로 운전자가 직접 간편하게 설치 후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제휴 기념 이벤트로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플러스카드(주) 옥선표 대표이사는 "팅크웨어와의 업무제휴가 단순한 협약에 그치는 것이 아닌, 향후 지속적인 상호이익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정환 기자 hwna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에버글로우 아샤 '깜찍한 미소'
  • 뉴진스 민지 '볼하트 여신'
  • 하이키 휘서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