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대선] 안철수, 광화문 마지막 유세

입력 : 2017-05-08 15:18:01 수정 : 2017-05-08 15:31: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8일 오후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지역 거점 유세를 하기 위해 입장하며 유권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서울 마지막 유세를 위해 등장하는 안철수

제19대 대통령 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8일 오후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가진 유세에서 지지자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시민들과 하이파이브는 기본

안철수 후보가 선거유세 마지막날인 8일 오후 서울 세종대로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유세를 가졌다. 안 후보가 지지자들을 향해 두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만세 외치는 안철수

안철수 후보가 선거유세 마지막날인 8일 오후 서울 세종대로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유세를 가졌다. 안 후보가 행사장에 도착해 꽃다발을 받은 뒤 연단으로 이동하고 있다.

안철수 "녹색 장미가 최고!"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19대 대선 투표일을 하루 앞둔 8일 오후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열린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안철수 "안철수를 찍으면 국민이 이긴다!"

19대 대통령 선거를 하루 앞둔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열린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 광화문 유세에 참석한 김한길 전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와 부인 배우 최명길

특급 도우미 김한길-최명길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19대 대선 투표일을 하루 앞둔 8일 오후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열린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만세 외치고 대전으로 떠나는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
  • 송혜교 '부드러운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