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숙명여대평생교육원 교육 강좌, 예비 취업자들의 호응 얻어

입력 : 2018-03-02 15:46:07 수정 : 2018-03-02 15:46: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숙명여대 평생교육원의 다양한 교육과정이 예비 취업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숙명여대 평생교육원은 전문교육과정을 비롯해 최고전문가 과정, 문화교양과정 등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채로운 교육과정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전문교육과정은 유능한 전문 유아몬테소리교사를 양성하는 ‘한국몬테소리교육사’, 미술애호가 및 전문경영인의 가이드가 되는 ‘미술경영리더십아카데미’, 퇴직자를 위한 ‘액티브시니어클럽 - 미래설계아카데미’, 시민기자로써 활동이 가능한 ‘시민기자활동가 양성교실’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도 플로리스트, 컬러테라피전문가, 노래지도자, 와인소믈리에 및 커피바리스타(핸드드립&라떼아트) 등도 수강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최고전문가과정은 ‘리더십최고전문가과정’, ‘역학최고전문가과정’, ‘부동산자산관리최고전문가과정’ 등이 운영된다.

문화교양과정도 다양하게 개설, 운영되고 있다.

역사문화 과정 중 한국문화와 서양문화 과정을 배울 수 있으며 식물에 대한 과학적인 정밀함과 순수한 미학적 교감을 통해 조화로운 예술 활동을 익힐 수 있는 보타니컬아트도 운영된다.

또, 디지털 사진 기초 과정, 생활과 한의학, 서양근세미술사, 선교무용, 퍼스널컬러 이미지코칭, 한국화 채색을 품다 과정 등의 이색적인 문화교양과정이 운영된다. 오색중국어 과정은 기초과정 32시간만으로 중국어 학습의 가장 어려운 점인 발음과 성조 부분을 해결함으로써 200단어에 대한 기초회화를 익힐 수 있다.

숙명여대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전문교육과정과 최고전문가과정, 문화교양과정 모두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돼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다양한 교육강좌가 운영돼 수강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수강문의는 숙명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문가영 '부드러운 미소'
  • 문가영 '부드러운 미소'
  • 트리플에스 VV 린 '강렬한 눈빛'
  • 박지현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청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