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카우걸' 이혜영이 '슈가맨'서 전 남편 이상민에게 전한 바람은?

입력 : 2018-03-19 10:19:09 수정 : 2018-03-19 16:33: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2'에 출연한 가수 이혜영이 히트곡 '라 돌체 비타'의 탄생 배경을 설명하고 있다. '슈가맨2' 캡처

2000년대 가요계를 풍미한 '카우걸' 이혜영이 '슈가맨2'에 '소환'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지난 18일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토요 프로젝트 슈가맨2-재능부자 특집'에 출연했다.

이혜영은 이날 카우걸 복장으로 인기를 얻은 히트곡 '라 돌체 비타'의 뮤직비디오 탄생 비화를 전격 공개했다.

그는 "배우 오연수씨 어머니가 잭팟을 터트려 (오연수가)  아시아 여자 연예인 중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아무도 쓸 수 없는 장소를 빌려줄테니 (제게) 미국 라스베이거스로 오라고 해 미국으로 갔다"고 말했다.

이어 "뮤직비디오를 찍고 한국에 와서 1주일 후 쯤에 마돈나의 '뮤직'이 나왔는데 마돈나가 카우걸 모습으르 나왔다"며 "따라 했다는 이야기를 안 들어서 정말 다행이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가수 이혜영(왼쪽 사진). JTBC '슈가맨2' 캡처

이날 출연 계기에 대해 이혜영은 "사실 지금까지 슈가맨에서 계속 러브콜이 (제게) 쏟아졌다"며 "그러던 중 장난 삼아 워너원 출연하게 함께 나가겠다고 하니 진짜 이뤄졌다"며 흥분을 감추지 않았다.

그는 전 남편이자 예능 대세인 이상민을 향한 고마움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혜영은 "방송에 노래 '라 돌체 비타'로 나온 이유는 바로 이상민이다"고 밝혀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그 당시 이상민은 최고의 뮤지션이었다"며 "시간이 좀 되면 다시 이 음악을 해서 재능을 더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단 생각에 이 노래를 불렀다"고 이상민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뉴스팀 mu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손예진 '순백의 여신'
  • 손예진 '순백의 여신'
  • 이채연 '깜찍하게'
  • 나띠 ‘청순&섹시’
  • 김하늘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