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인기가요' 새 MC 신은수, 민규와 호흡…태민·화사·있지·우주소녀 등 출연

입력 : 2019-02-17 15:55:28 수정 : 2019-02-17 15:54: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BS '인기가요'의 새 MC인 배우 신은수(사진)가 신고식을 치렀다.

17일부터 신은수는 인기가요의 새 MC로 합류해 세븐틴 민규(본명 김민규(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날 인기가요에 첫 출연한 신은수는 민규의 도움을 받아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상큼 발랄한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은수와 더불어 다채로운 데뷔 및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샤이니 태민(본명 이태민)은 ‘원트’(WANT)와 ‘아티스틱 그루브’(Artistic Groove) 2곡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일명 ‘무브병’ 신드롬을 탄생시켰던 태민은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괴물 신인’으로 평가받는 걸그룹 있지(ITZY)의 핫데뷔 무대도 눈길을 끈다. 

있지는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 무대를 꾸민다. 달라달라는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과 하우스, 힙합 등의 장점을 담아낸 새로운 형식의 곡으로, 있지의 다섯 멤버는 각자의 개성을 확실히 드러내는 무대를 선보였다.

마마무 화사(본명 안혜진) 역시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멍청이'(twit)로 인기가요에 무대를 처음 장식했다. ‘믿고 듣는 보컬’ 화사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온앤오프와 드림캐쳐의 컴백 무대와 배너의 데뷔 무대를 비롯한 CLC, 우주소녀, 에이티즈, 우디(본명 김상우), 체리블렛, 베리베리(VERIVERY), 네이처, 김수찬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사진=SBS 제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오마이걸 아린 '청순&섹시'
  • 오마이걸 아린 '청순&섹시'
  • 임지연 '여신의 손하트'
  • 이주빈 '우아하게'
  • 수현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