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수소천국-내츄럴코리아, ‘수소K뷰티(Hy2KB)’ 런칭

입력 : 2019-06-25 15:21:53 수정 : 2019-07-01 15:11: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수소천국과 내츄럴코리아는 수소에 특화된 ‘수소K뷰티’를 런칭하면서 헬스앤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고 25일 밝혔다.

 

수소천국은 15년 동안 '전기분해를 이용한 수소발생장치', '고순도 순 수소수 정수장치' 등을 연구 개발하며, 수소분야 선진국으로 알려져 있는 일본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진 기업이다.

 

또한, 20여년간 자연친화적인 화장품을 제조해온 내츄럴코리아는 월 100만개 이상의 화장품을 생산할 수 있는 설비를 갖추고 있다. 

 

양사는 최근 활성산소(유해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수소’를 테마로 한 제품 개발에 협력하기로 하고, 00여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수소K뷰티(Hy2KB)를 런칭하게 됐다.

 

양사의 기술과 노하우가 만난 첫 번째 아이템은 마스크팩이다. 일반적인 마스크팩과 달리 피부 속 활성산소 제거를 돕는 ‘수소’를 베이스로 하는 것인 특징인데, 수소가 물 속에서 빠져나가지 않도록 보존하는 '수소용존 기술력'을 적용해 그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지난 20일 자사 쇼핑몰과 네이버쇼핑, 지마켓, 카카오 쇼핑을 통해 출시했으며, 시장의 반응을 참고하면서 다음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수소K뷰티 관계자는 “뷰티시장은 현재 레드오션에 가깝지만 품질, 기능성의 차별화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K-뷰티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츄 '깜찍한 브이'
  • 츄 '깜찍한 브이'
  • 장원영 '오늘도 예쁨'
  • 한소희 '최강 미모'
  • 수현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