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 광복절 맞아 직원가족 초청 역사탐방

입력 : 2019-08-15 03:00:00 수정 : 2019-08-14 19:44: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직원가족 대상으로 유관순기념관, 아우내장터, 독립기념관 등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는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천안독립기념관에서 13일 김병원 농협중앙회장과 초청받은 직원가족들 40명이 광복절 역사탐방을 실시한 후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는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지난 13일 천안독립기념관(관장 이준식)에 기부금 일천만원을 전달하고, 직원가족 초청 광복절 역사탐방을 실시하였다. 

 

13일 김병원 농협중앙회장과 직원가족들 40명은 광복절을 맞이하여 천안독립기념관에서 독립기념관을 견학하고 있다.

이날 참가한 40여명의 직원가족들은 유관순기념관, 아우내장터, 독립기념관 등을 방문하고, 주변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같이 진행하였다. 

 

직원가족들과 독립기념관을 관람한 농협중앙회 김병원 회장은“광복절을 맞아 직원가족들과 함께 뜻깊은 행사를 하게 돼서 기뻤다.”며 “우리 역사의 현장을 살펴 보고, 애국지사들의 나라사랑 정신을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였다.”고 밝혔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13일 천안독립기념관에서 독립기념관에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1987년 개관한 국내 최대 전시시설인 천안독립기념관은 지난 30여년 동안 전시, 교육, 연구를 아우르면서 올바른 국가관을 확립하는 역사교육의 자리로 자리매김 해오고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
  • 이유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