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랜드 "송년회, 이제 '뻔'한 곳 대신 'FUN'한 곳에서의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 보세요"

입력 : 2019-10-14 10:00:34 수정 : 2019-10-22 15:56: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우리회사 송년회식 모습인데 어때?”

 

“동창회 이번 임원단이 행사장소 제대로 잡았네!”

 

연말연시 행사 후  참석자의 이런 자랑 섞인 SNS 포스팅이나 준비팀에 대한 격려와 칭찬을 기대한다면, “중간에 참석자들이 자꾸 빠져나가서 분위기가 영~” “모임시간이 너무 늘어져서 지루해~” 매년 반복된 이런 고민까지도 한번에 해결해주는 이랜드크루즈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주목하면 좋을 듯 하다.

 

서울 3대 야경으로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한강유람선을 운영하고 있는 ‘이랜드크루즈’에서 갖는 단체행사는 지금까지의 뻔한 장소, 식상한 분위기의 모임에서 과감히 벗어나 ‘유람선’ 자체가 주는 유니크하고 로맨틱한 색다른 분위기가 커다란 강점이다.

 

이에 더해 일단 출항하면 중간에 빠져 나갈 수 없다는 점과 2시간 가량 운항이 마치면 모두 하선해야 하므로 행사시간이 늘어질 수 없다는 환경적 이점을 갖고 있기도 하다.

 

이랜드크루즈는 특별한 연말연시 모임을 준비하는 단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한달간 단체예약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경민 대표는 “매년 비슷한 형태의 행사에 식상 하다면 서울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한강의 풍경과 함께하는 이랜드크루즈에서의 연말, 신년행사는 모임을 더 특별하게 해줄 것”이라며 “특정기간 모임이 집중되고 뷔페 크루즈 운항편수에 제한이 있는 만큼 원하는 날짜에 행사를 예약하려면 하루라도 빨리 연락을 하시는 게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
  • 이유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