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모모랜드 낸시 인스타 해킹'에 소속사 "사칭 피해 발생" 법적 대응 예고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10-24 17:21:18 수정 : 2019-10-24 17:21: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모모랜드의 낸시 인스타그 해킹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가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입장문에서 "낸시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 피해로 강제 삭제됐다"고 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해커는 유사한 ID의 계정을 생성해 낸시 양을 사칭하는 2차 피해를 가하고 있다. 이번 피해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2016년 데뷔한 모모랜드는 작년 메가 히트곡 '뿜뿜'으로 인기 그룹 반열에 올랐다.모모랜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낸시 인스타그램 개설을 알렸다. 모모랜드는 2016년 데뷔해 ‘뿜뿜’ ‘BAAM’(배엠)‘ ’바나나차차‘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래는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모모랜드 낸시의 개인 SNS(인스타그램) 계정 해킹 피해에 대한 공식 입장 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낸시 양의 개인 SNS(인스타그램)계정이 해킹 피해로 강제 삭제되었으며 계정을 해킹한 해커는 유사한 ID의 계정을 생성한 후 낸시 양을 사칭하는 2차 피해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사이버수사대에 수사 협조를 요청하는 한편 해당 SNS(인스타그램) 본사에 해킹 피해에 대한 복구와 조치를 요청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번 해킹 피해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낸시 인스타그램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볼하트 여신'
  • 뉴진스 민지 '볼하트 여신'
  • 하이키 휘서 '시크한 매력'
  • 뉴진스 해린 '시크한 손인사'
  • 트와이스 지효 '깜찍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