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대세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10일 공중파를 탄다.
이날 오후 6시30분부터 MBC에선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실황이 녹화 중계로 방송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3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공연으로, 당시 4200명의 관객이 몰려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송가인은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를 결합한 웅장한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송가인 단독 콘서트는 공연 전부터 실황 중계를 예고한 바 있다. MBC 편성을 확정한 이후 해당 시간대 광고가 완판됐다.
이 같은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특별 편성으로 기존 해당 시간대 방영돼 온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은 결방할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4일 첫 정규 앨범 ’가인’(佳人)을 발표했다.지난 5월 TV조선 오디션 프로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후 처음이다. 2012년 본명 조은심으로 데뷔한 이후 홍보용 앨범은 3장 정도 발표했지만, 정식 유통되는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송가인은 이달 29일 청주에서 시작되는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로 내년 3월까지 서울과 익산,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부산 등지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