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혜진, 연예인과 사귀면...? 박나래 기습 질문에 “별거 없다” → “닥치세요”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9-19 10:56:28 수정 : 2024-09-19 13:29: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혜진이 자신의 전 남자친구인 전현무를 간접적으로 언급하자 다소 격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나래야 이러려고 나 불렀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박나래와 거칠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박나래는 한혜진과의 과거를 회상했다. 자신이 32살일 때 한혜진을 처음 만났는데 당시 팔팔했다는 것. 한혜진은 “원래 나이 들면 옛날 생각 하면서 살아가는 것이다”라며 “기안84랑 너랑 나랑 시언 오빠랑 같은 날 화장하기로 했다”고 농담했다.

 

다만 이시언의 경우 결혼을 해버려서 애로사항이 생겼다고. 한혜진은 “너랑 나랑 기안이만 남았는데 누가 제일 먼저 갈 것 같냐”고 물었다. 박나래는 고민하지 않고 자신이 먼저 결혼할 것 같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이 “너는 그 얘기를 계속하는데 왜 안 가고 있냐”고 질문하자 “그게 뭐 내 마음대로 되냐”고 맞받아쳤다. 또 “사람들이 내가 남자 만났다고 말하면 자꾸 자작극이나 허언증인 줄 안다”고 억울해하기도.

 

한혜진은 “제가 그 사기극의 공범이다”라고 위로했다. 그는 “연상을 만나 본 적 있냐”거나 “혹시 개그맨 선배였냐”며 박나래의 연애에 관해 폭풍 질문을 쏟아냈다. 이어 박나래가 “연예인은 아니었다”고 부정하자 의심의 눈길을 보내던 상황.

박나래의 질문에 한혜진이 격하게 반응했다. 유튜브 채널 '나래식' 캡처

 

박나래는 “연예인과 사귀어보고 싶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러면서도 “연예인과 사귀면 어떠냐”라고 질문해 한혜진을 당황하게 했다. 그는 “아니 난 모르니까~”라고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실제로 한혜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 함께 출연했던 전현무와 2018년 2월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했다. 다만 약 1년 만인 이듬해 3월 결별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혜진은 “뭐 별거 없죠~”라고 대답하면서도 “입 닥치세요”라고 격한 반응을 보였다. 박나래는 그런 한혜진의 모습에 기뻐하는 모습. 그는 “다음 게스트도 나혼산 패밀리 중 한 명이 아니냐”며 “혹시 그분이냐”고 전현무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박나래가 “나도 양아치가 아닌 이상 연달아 내는 건 좀 그렇다”고 해명했지만, 한혜진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도?”라며 유튜버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신혜 '미소 천사'
  • 박신혜 '미소 천사'
  • 이세영 '청순미 발산'
  • 뉴진스 다니엘 '반가운 손 인사'
  • 박규영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