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DSP미디어 새식구 최배영, '희망의 친구들' 홍보대사 발탁

입력 : 2016-04-12 14:32:44 수정 : 2016-04-12 14:32: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최배영이 사단법인 한국이주민건강협회 ‘희망의 친구들’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이달부터 DSP미디어의 새 식구가 된 배우 최배영은 공식적인 첫 번째 활동으로 최근 다문화 가정 어린이와 네팔 대지진 이후 재건을 후원하는 단체인 ‘희망의 친구들’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희망의 친구들’은 신인 배우 최배영을 발탁한 배경으로 다정다감한 성품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꼽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라고 설명했다.

최배영은 “이주, 다문화 가정의 행복은 물론이고 작년 4월 대지진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네팔의 학교 재건과 의료시설 인프라 지원을 위해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홍보 모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히며 훈훈함을 더했다.

오는 5월 14일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희망의 친구들’에서 주최하는 무지개축제에 최배영이 참석해 어린이들과 함께 다양한 문화체험 놀이와 바자회 등을 진행,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DSP미디어의 새 식구로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배우 최배영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이며 영화 ‘경주’‘고사-피의 중간고사’‘세희’‘고요의 바다’ 등에 출연, 웹드라마 ‘멈추지마’ 등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최배영은 EBS에서 매주 수·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되는 한중 합작 특수촬영 드라마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의 주인공 공손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안유진 '아찔한 미모'
  • 안유진 '아찔한 미모'
  • 르세라핌 카즈하 '러블리 볼하트'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