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 |
개그맨 신규진(사진 왼쪽)이 래퍼 행주(사진 오른쪽)가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규진은 지난 2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서 양세형 문세윤 홍윤화 등과 함께 '컴funny' 코너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신규진을 보며 “‘쇼미더머니’ 우승자 행주와 닮았다”고 말했다. 이에 신규진은 행주의 제스처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 행주 인스타그램 |
방송 후 행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인이 해당 방송장면을 캡처해서 보낸 메시지(오른쪽 사진)를 공개했다.
이에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코도 웃음으로 닮은꼴을 인정하는 듯한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행주(가운데)가 자신의 닮은꼴로 언급한 권상우(왼쪽)와 강다니엘(오른쪽)의 모습. 사진=마리끌레르, 아메바컬쳐,인스타일 |
행주가 자신의 닮은꼴로 언급한 연예인도 있다. 지난달 행주는 네이버 V라이브 ‘쇼미더머니6 FINAL 왓업쇼미 TOP3 토크쇼’에서 닮은꼴에 대해 말했다.
행주는 “내가 말한 게 아니라 멤버들이 말한 거다. 약간 피곤한 권상우라고 한다. 내가 볼 때 목소리 톤이 비슷한 거 같다”라 말했다.
이어 딘딘은 “행주가 강다니엘을 닮았다는 얘기도 있다”라 했고, 행주는 “내가 말한 게 아니다. 나를 좋게 본 분이 말씀해주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팀 han6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