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의 멤버 강민혁(왼쪽)과 이정신이 입대에 앞서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
4인조 밴드 씨엔블루의 멤버 강민혁(27)과 이정신(27)이 나란히 입대하는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동료 이종현(28)도 다음달 입대한다.
31일 그룹 씨엔블루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민혁과 이정식이 이날 각각 다른 부대로 입소해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는다"며 "이후 현역병으로 복무하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 또 다른 멤버인 이종현도 다음달 중 입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씨엔블루 멤버 중 앞서 보컬 정용화(29)가 지난 3월 가장 먼저 입대했다.
씨엔블루 멤버. 왼쪽부터 이정신, 이종현, 정용화, 강민혁. |
이에 정용화는 오는 2019년 12월4일 전역하게 된다. 이날 동시에 입대한 강민혁과 이정신은 2020년 4월30일 전역 예정이다.
다음달 중 입대할 예정인 이종현은 2020년 5월쯤 전역한다.이처럼 씨엔블루는 입대와 제대 기간을 어느 정도 맞춤으로써 팀 공백을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강민혁과 이정신의 의사에 따라 이날 입소 시간과 장소는 공개되지 않았다.
앞서 강민혁과 이정신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짧게 머리를 자른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이후 주변사람과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씨엔블루는 2010년 데뷔했으며 '외톨이야'와 '직감' 등의 히트곡을 냈다. 네 멤버 모두 연기자로도 활약 중이다.
뉴스팀 hodujang@segye.com
사진=강민혁·이정신 SNS 캡처, FNC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