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이 2년 연속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브랜드 인증제도로,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이번에 열린 2020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하이리빙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 만족도, 충성도, 신뢰도 등 전 평가 항목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에 대해 하이리빙 김종관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자부심과 사명감을 토대로 안정된 사업기회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이리빙은 건강식품 브랜드 ‘엔트리’와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으로 알려져 있다.
엔트리 전 상품에는 식물혼합분말 HE-N19이 함유돼 있다. 식물혼합분말 HE-N19는 11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된 하이리빙 특허등록 원료 HE-N11과 기능성 소재를 연구·개발하는 전문 연구소인 성균바이오텍의 TF-343을 배합한 식물혼합분말이다. TF-343에는 삼백초, 인동, 당잔대, 민들레, 결명자, 느릅나무, 검정콩, 감초 등의 8가지 식물영양소가 포함돼 있다.
하이리빙에 따르면 엔트리 상품에는 지구 환경 보호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자연과 사람이 조화롭게 발전하는 가치를 추구하기 위한 얼스팩이 도입됐으며 얼스팩은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든 친환경 종이로 표백 및 화학 처리를 하지 않고, 땅속에 묻으면 최단 시간 내 자연 분해된다.
떼즈블랑은 화장품 산업의 우수제조관리기준에 관해 제정한 국제표준규격 ISO 22716 인증을 획득한 하이메디코스와 함께한다. 하이메디코스는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상품과 새로운 원료 개발을 위해 연구하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