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국내 최초로 글로벌 기업 이케아(IKEA)의 멤버십 기능이 탑재된 PLCC인 ‘IKEA Family with 신한카드(이케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카드는 이케아가 처음으로 카드사와 손잡고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홈인테리어와 가구 등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케아는 전 세계 30여개 국가에 370여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에는 4개의 초대형 매장과 도심형 접점 매장인 2개의 플래닝 스튜디오, 체험형 팝업 매장인 1개의 랩을 운영 중이다.
이케아 신한카드는 이케아 매장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전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된다. 또한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전 식품매장에서도 15%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케아 특별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에는 글로벌 멤버십인 IKEA Family(이케아 패밀리)가 자동 탑재된다. 멤버십은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특별할인, 생일축하 쿠폰,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주요 백화점과 이마트 등 대형 할인점, 프리미엄 아울렛, 편의점, 스타벅스와 이디야에서도 5% 결제할인을 월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받아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