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는 호텔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급’을 획득하고, 지난 5일 현판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진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는 각종 시설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현장 평가와 암행 평가를 거쳐 총 1000점 만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해야 5성급 호텔로 인정받을 수 있다.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는 최상급의 시설과 세심한 고객 서비스를 비롯해 옥외 조경 시설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아난티는 부산에서만 아난티 앳 부산 코브와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2개의 5성급 호텔을 보유하게 됐다.
지난해 7월 부산 기장군에서 문을 연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는 아난티가 선보이는 3번째 호텔로 △과거와 미래 △산과 바다 △도시와 전원 등 여행의 시퀀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공간을 기획했다. 전체 114개 객실은 요트를 모티브로 설계됐으며, 전 객실 모두 복층 구조로 구성됐다. 거실의 커다란 통창으로 넓은 부산 바다와 울창한 숲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브런치 카페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한식 레스토랑 등 13개에 이르는 다양한 식·음료 매장과 중·소규모 연회장,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실내·외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는 5성급 획득 기념으로, 1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의 △캐빈B 포레스트·테라스오션 △캐빈S, B, U 오션 객실을 2박 이상 예약할 경우 최대 30%(1박 기준) 할인 한다. 또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프리미엄 마운틴 △디럭스 오션 △프리미엄 오션 △이그제큐티브 마운틴 객실도 2박 이상 예약하면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온라인여행사(OTA)를 통해 진행되며, 예약 시 필수적으로 선 결제를 해야 한다. 예약취소는 숙박일 기준 7일 전까지 무료로 가능하고, 해당 프로모션의 호텔별 투숙 기간은 상이하다.
아난티 관계자는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오픈 6개월 만에 5성급을 획득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5성급 호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정성스럽고 세밀한 서비스와 콘텐츠로 고객들께 특별한 여정을 선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