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학닷컴, 영어캠프 학부모사이트 모바일 버전 론칭

입력 : 2013-07-16 16:18:52 수정 : 2013-07-16 16:18: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름방학을 이용해 해외 영어캠프를 보내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한달 여 간 아이 혼자 해외로 보낼 생각에 학부모들의 걱정이 커지고 있다.

아이의 해외 캠프 생활 모습을 매일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보며, 게시판에서는 캠프 관리 교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면 부모의 불안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통로가 된다.

유학닷컴은 학부모들이 학생들의 캠프 생활을 매일 볼 수 있도록 그 동안 운영했던 ‘학부모전용사이트’의 PC버전을 스마트 시대에 맞춰 모바일 사이트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제 PC 뿐 아니라 모바일-학부모사이트를 통해 아이의 현지 생활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게 됐다.

모바일 버전 학부모사이트는 PC버전의 모든 기능을 모바일에 맞춰 최적화시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사진, 동영상, 게시글 확인뿐만 아니라 스크랩 기능을 추가하여 내 아이의 모습만 따로 저장하여 언제든 볼 수 있도록 개발했다.

유학닷컴 시스템 담당자는 "이번 모바일 사이트를 론칭함으로써 해외에 있는 자녀의 캠프 생활을 수시로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게 됐다”면서 “향후에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캠프 앱 개발을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캠프'라는 모토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유학닷컴 2013 여름캠프는 성황리에 모집을 마감, 이달 20일경에 모두 출국해 약 한 달간의 일정을 통해 영어 실력 향상뿐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글로벌 리더로 한발 다가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는 캠프 귀국 후 화상영어 및 3개월 간 영어작문 첨삭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유학닷컴 캠프는 32년간 축적된 해외캠프와 조기유학의 노하우를 통해 자녀의 적성에 맞는 캠프 선정 및 해외유학과 관련된 진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피프티피프티 키나 '청순&섹시'
  • 피프티피프티 키나 '청순&섹시'
  • 박신혜 '미소 천사'
  • 이세영 '청순미 발산'
  • 뉴진스 다니엘 '반가운 손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