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영상]김연아 ‘마시는 퓨어(Pure)’ TV CF 메이킹 필름공개

입력 : 2010-04-27 11:18:04 수정 : 2010-04-27 11:18: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첨가 순수 요구르트’로 LGG 복합 유산균 함유한 건강 요구르트

[세계닷컴]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오늘 4월 23일 on-air된 무첨가 요구르트 ‘마시는 퓨어(Pure)’의 TV광고 메이킹 필름을 통해 김연아의 금메달에 빛나는 스케이팅 장면을 공개했다. ‘마시는 퓨어(Pure)’의 순수함을 연상시키는 깨끗한 하얀색의 의상을 착용한 김연아가 2회전 점프를 멋지게 성공하는 모습이다.

“순수한 만큼 건강해질 수 있다”는 김연아의 내레이션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그녀의 군더더기 없는 무결점의 스케이팅 연기를 통해, 색소와 안정제, 합성향 등 불필요한 인공첨가물을 쏙 빼고 본연의 요구르트로 탄생시킨 ‘마시는 퓨어(Pure)’의 완성도와 특성을 강하게 대변하고 있다.

김연아는 전날 무릎팍 도사 출연으로 인한 피곤함에 연신 하품을 하면서도 특유의 해맑은 웃음과 프로정신을 끝까지 잃지 않았다. 특히 촬영을 하면서 ‘마시는 퓨어(Pure)’를 마셔볼 수 있었던 김연아는 ‘아, 예쁘게 생겼다~”라는 감탄사와 함께 마시는 퓨어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에 촬영 내내 입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는 무첨가 순수 요구르트 ‘마시는 퓨어(Pure)’의 순수함을 부각하고, 김연아의 꾸밈없는 열정과 완벽한 스케이팅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스링크를 광고의 배경으로 설정했다. 김연아의 멋진 연기에 광고 촬영 스텝들도 촬영 도중 넋을 빼놓고 감상하기도 했다.

매일유업 발효유팀 신근호 팀장은 "김연아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와 그녀의 열정 넘치는 스케이팅 연기는 ‘순수함’과 ‘무첨가 요구르트’라는 브랜드 컨셉을 잘 표현하고 있다”며, “동계올림픽 금메달의 영광을 되살리는 김연아의 완벽한 스케이팅 연기가 이번 동영상의 주요 감상포인트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피겨요정 김연아 선수와 한층 더 순수해진 퓨어를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광고는 지난 4월 23일부터 TV 및 CA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기존의 일반 요구르트와 달리 깨끗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마시는 퓨어(Pure)’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LGG복합유산균을 사용한 건강한 요구르트로, 유당까지 분해하여 우유를 소화시키기 어려웠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스테이씨 수민 '하트 장인'
  • 스테이씨 수민 '하트 장인'
  • 스테이씨 윤 '파워풀'
  • 권은비 '반가운 손인사'
  • 이주명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