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남규리 씨야 탈퇴? 당분간 솔로?…소속사 '오락가락'

입력 : 2008-07-14 14:15:09 수정 : 2008-07-14 14:15:09

인쇄 메일 url 공유 - +

 


[세계닷컴] 남규리가 씨야를 탈퇴한 것을 두고 소속사의 입장이 정확하지가 않아 팬들이 혼란스러워하고 있다.

소속사인 엠넷미디어측은 14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남규리는 씨야를 탈퇴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하며 당분간은 씨야로 복귀할 계획이 없는 상태이며, 솔로 활동의 본격적인 스타트로 지난 12일(일) 영화 <고死:피의 중간고사>의 OST 녹음을 마쳤다"며 남규리 본인도 "애초 '가수가 되고 싶다는 꿈 하나로 이 자리까지 왔다'며 이러한 제안을 모두 고사하고 가수 활동에 대한 본인의 애정을 드러냈으나, 이후 소속사와의 여러 차례 의견 조율을 통해 솔로로서 연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기로 결정하고 씨야 탈퇴를 결정했다"고 덧붙혔다.

분명하게 보도자료 내용에는 '탈퇴했다'고 기재했다. 그러나 오전에 언론사들이 이를 소속사측으로부터 확인하는 과정에서 소속사의 입장이 엇갈리기 시작했다. 일부 언론에서는 소속사가 "당분간 씨야 활동은 하지 않지만 탈퇴는 아니다"라고 밝혔고, 실제 씨야측 관계자도 "굳이 탈퇴할 이유가 없지 않느냐"라며 의아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때문에 남규리의 '탈퇴'소식이 실제 현재 거의 활동을 하지않고 있는 씨야를 통한 영화 홍보의 일환이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되고 있다. 즉 제대로 결정되지 않은 '탈퇴' 문제를 통해 영화와 영화OST를 홍보하고자 하는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것이다.

한 네티즌은 "분명 소속사는 하나일텐데 말이 다 다르게 나오니 뭐가 뭔지 모르겠다"며 "괜히 관심만 끌려는 것 아니냐"고 지적했다.

/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segye.com


[관련기사] 남규리, 씨야 탈퇴…솔로 활동 시작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유인영 '섹시하게'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
  • 박지현 ‘깜찍한 손하트’
  • 정혜성 '심쿵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