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의정부 ‘이편한세상 녹양역’ 중소형평형 위주, 미분양세대 선착순 분양

입력 : 2017-01-17 09:39:16 수정 : 2017-01-17 09:39: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109-1번지외 9필지 일대에 지하2층~29층의 6개동 총 416세대의 ‘의정부 e편한세상 녹양역’이 들어선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통풍이 우수하며 전용면적 45㎡, 59㎡, 62㎡, 74㎡로 중소형 평형위주로 구성된다.

각 세대별로 드레스룸, 팬트리, 붙박이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배치해 공간활용도가 높으며 단지 내 중앙공원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하였다.

일부 동에 한해 1층에 필로티를 적용해 편리한 출입동선 및 개방감을 연출하며 101동 하부에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로 입주민이 이용하기 편리하다.

인근에 의정부중, 의정부고, 녹양초,중교 등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가 개교될 예정으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녹양역세권 도시개발사업으로 인해 다양한 쇼핑과 문화시설이 조성된다. 녹양역 생활권을 누리며 도보로 지하철 1호선 녹양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학교, 유치원, 공원, 상업지 등 편리한 생활기반시설이 구축된다.

서울외곽순환도로 호원IC를 5분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민락, 금오, 호원생활권도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2026년까지 동부간선도로 지하화사업으로 인해 의정부~강남까지 24분대로 도달가능하며 충랑천변을 친환경 여가공간으로 여의도 공원의 10배 수변공원을 조성될 예정이다.

구리~포천 고속도로,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 추진, GTX 광역급행철도 타당성 검토 등 다양한 교통망을 확충하기 위한 계획이 진행 중에 있다.

신세계백화점, 패션로데오거리, 대형마트 등 쇼핑시설과 의정부지방법원, 의정부종합운동장, 안보테마관광단지(계획), 가능동 미군부대 이전부지 개발 예정 등 다양한 기반시설이 조성된다.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후불제로 잔금 30%는 2019년 8월 입주시 납입한다.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잔여세대 등 안내받을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김나경 '비비와 다른 분위기'
  •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안유진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