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인 모델 바나나의 '은밀한' MAXIM 화보 촬영장 공개 '더 리얼한 맥심'

입력 : 2017-01-21 14:02:41 수정 : 2017-01-21 14:02: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온라인에서 화제인 신인 모델 바나나의 맥심 화보 촬영기가 이번 주 토요일(21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유맥스(UMAX)에서 방송되는 '더 리얼한 맥심'(기획 전윤수 연출 임은) 10화에서 공개된다.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MAXIM)과 세계 최초 UHD 채널인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미스 맥심 엄상미가 진행을 맡아 MAXIM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바나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26만 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늘 화제를 몰고 다니는 신인 모델이다. 바나나는 이번 맥심 화보에서 섹시미를 유감없이 드러내는 시스루 란제리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영상 속 바나나는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블랙 시스루 란제리와 섹시한 레드 란제리, 청순함이 돋보이는 스킨 컬러 란제리를 입고 색다른 섹시미를 뽐냈다. 퇴폐적이면서 신비로운 그녀의 매력을 이번 화보에서 제대로 볼 수 있을 예정이니 놓치지 말 것.

이외에도 '더 리얼한 맥심' 10화에는 '섹스를 위한 내 몸 사용법' 저자이자 아나운서 체형 교정 퍼포먼스 트레이너를 담당하고 있는 이종석 원장과 안혜성 에디터가 함께 하는 '성생활에 좋은 운동법'과 신인 가수 엘수정의 섹시 댄스 강의가 공개돼 재미를 더한다.

한편, '더 리얼한 맥심'은 종이 잡지 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상파와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세계 최초 UHD 전용 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4K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세계 최초 UHD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MAXIM 앱매거진과 케이블TV VOD 등 각종 VOD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