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롯데마트몰 산골간식 3+1 이벤트 진행

입력 : 2019-05-03 11:17:32 수정 : 2019-05-03 11:17: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기 간식 산골 알밤부터 산골 떡뻥까지 골라 담는 재미

지리산 제철재료로 산골에서 바로 만드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이 5월을 맞아 산골간식 3+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에서 판매되는 인기간식 산골 알밤과 산골 떡뻥을 세 개 구입 시 하나 더 가져갈 수 있다. 

 

산골 알밤은 지리산 산골에서 채취한 알밤을 화학첨가제나 유해물질없이 그대로 만든 영양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산골 떡뻥은 여러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백미의 맛과 고소한 식감을 한층 더 살린 산골떡뻥 백미쌀눈과, 유기농에 소화력을 돕는 단호박을 첨가한 산골떡뻥 단호박, 고소한 현미에 변비에 좋은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100% 국내산 사과즙을 추가한 산골떡뻥 사과까지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에서는 3+1 이벤트를 진행하는 간식 외에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다양한 산골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산골 알밤에 한국 양봉 벌꿀로 당침하여 첫 맛은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 끝 맛은 달콤한 산골 꿀밤은 물론 첨가물 없이 자연원물 그대로 온전한 과일 한 개를 언제 어디서나 과자처럼 꺼내 먹을 수 있는 과일참, 비타민이 풍부한 새콤달콤한 딸기를 바삭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딸기칩, 당도가 높은 과일인 배 하나를 껍질만 벗겨 통째로 썰어 만들어 달콤함이 응축된 배칩, 다른 과일칩보다 부드러운 식감과 맛이 특징인 사과칩까지 과일칩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산골쌀참은 단 맛은 살아있고 혈당은 낮아 포만감을 주는 국내산 산골쌀참 자색고구마스틱과 변비에 좋은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100% 국내산 사과당근과 고소한 현미가 만난 산골쌀참 사과당근스틱, 철분과 칼슘 등 대표적인 알칼리성 원물 시금치로 채소맛도 익히면서 건강도 챙겨주는 산골쌀참 시금치스틱이 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간식 외에도 진생베리(인삼열매)로 깊은 맛과 영양은 살려 짜지 않고 부드러운 산골장조림 3종(한우 장조림, 한돈 장조림, 꼬꼬 장조림)까지 판매하고 있다. 수작업방식을 이용한 순수반찬 한우, 한돈, 국내산 닭고기를 손으로 직접 찢어 아이가 먹기에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아이가 먹는 반찬인 만큼 어른용 장조림보다 나트륨은 반절 이상 낮췄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관계자는 "3+1 이벤트 외에도 산골꿀밤 20봉, 산골알밤 30봉을 묶어 판매하는 대용량 간식 판매 이벤트와 여러 종류의 간식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봄봄 패키지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마트몰에서 진행된다. 모든 상품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주명 '완벽한 미모'
  • 이주명 '완벽한 미모'
  • 수지 '우아한 매력'
  • 송혜교 '반가운 손인사'
  • 김희애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