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용품 전문 ‘아토즈캠핑’이 6호점인 인천 청라점을 지난 7월 1일(수) 오픈했다.
용인 5호점 역시 오픈 당시 250평의 최대 규모를 자랑했으나, 이번 인천 청라 6호점은 300평으로 인천 최대 규모라고 밝혀 더욱 눈길을 끈다.
아토즈캠핑 관계자는 “300평 규모의 인천 청라점을 오픈하게 된 것은 국내 캠핑족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기도 하다”라며 “특히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야외활동이 줄어 갑갑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혼자서 훌쩍 떠나는 1인 캠핑 등에 관심을 보이며,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캠핑 관련 모든 장비를 상시 3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모든 제품은 AS가 보장되며,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점주들이 상주해 있어 상담 후 원하는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토즈캠핑은 캠핑, 미니멀, 백패킹장비 등 캠핑의 로망을 실현시키는 모든 캠핑용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맞춤형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실제 캠퍼가 직접 운영하여 캠핑 관련 정보도 함께 접할 수 있다.
특히 인천 청라점은 노스피크, 카즈미, 베어본즈, 헬리녹스 등 캠핑 메인 브랜드 200여가 입점되어 1만 여개 이상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듀랑고, 꼴로르, 지프 등 신규 브랜드들도 다수 입점되어 캠핑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다수의 캠핑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자체 PB상품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아토즈캠핑 인천청라점은 롯데마트 청라점에 입점되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롯데마트 청라점에 입점해 있는 아토즈캠핑 인천청라점에서는 롯데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상품권 사용도 가능해 폭 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토즈캠핑은 이번 인천 청라점에 이어 부산, 울산점도 7, 8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아토즈캠핑은 현재 업계 최저 창업비용으로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다. 창업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토즈캠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