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울농협, (재)종로문화재단 임직원들과 수확철 농촌봉사활동 실시

입력 : 2020-09-23 03:07:00 수정 : 2020-09-22 13:17: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코로나19 여파로 더해진 농가의 일속부족을 덜기 위해 22일 (재)종로문화재단 임직원들과 함께 경기 포천시 관인면 소재 사과 농가에서‘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 서울지역본부(본부장 이대엽)는 코로나19 여파로 더해진 농가의 일속부족을 덜기 위해 22일 (재)종로문화재단(대표  윤영민) 임직원들과 함께 경기 포천시 관인면 소재 사과 농가에서‘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일손돕기에는 (재)종로문화재단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하여 추석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출하를 해야하는 사과수확 작업을 했다.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코로나19 여파로 더해진 농가의 일속부족을 덜기 위해 22일 (재)종로문화재단 임직원들과 함께 경기 포천시 관인면 소재 사과 농가에서‘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농협은 사회공헌 전문기관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등과 협력해 기업들에게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농촌봉사활동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참여자에게는 자원봉사 활동증명서를 발급해 주고, 농가에는 부담이 되지 않도록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와 후원으로 중식, 생수, 작업도구 등을 제공하고 있다. 

 

농협 서울지역본부 이대엽 본부장은“농업, 농촌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농촌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재)종로문화재단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국민과 여러 기관들이 농촌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지현 ‘깜찍한 손하트’
  • 박지현 ‘깜찍한 손하트’
  • 정혜성 '심쿵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