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리만코리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억여원 물품 기부

입력 : 2024-10-17 17:21:46 수정 : 2024-10-17 17:21: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리만코리아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라이프닝 기부 물품 전달식’. ㈜리만코리아 제공

 

㈜리만코리아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억여원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리만코리아는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소재 리만코리아 사무실에서 윤준선 대표이사와 강주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라이프닝 기부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물품은 리만코리아가 전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의 ‘리셋 비타민&오메가3’와 ‘액티브 에너지 샷’ 5500박스(5억3000만원 상당)이며, 대구 지역 복지관과 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2018년 대구에 설립된 리만코리아는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비건뷰티 브랜드 ‘보타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을 전개하고 있으며, 그동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필품 등을 기부하며 꾸준히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매년 지역의 여성, 아동 지원에 힘쓰고 있으며, 현재까지 기탁한 물품만 40억원에 이른다.

 

윤준선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가 환절기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강주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해준 리만코리아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을 챙기고 더욱 활기찬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주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