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저녁 친구들과 클럽 약속이 잡혀 있는 이00씨, 마땅히 입고 갈 옷이 없어 걱정이 앞서는데…
걱정마세요. 헬로클로 쇼핑친구들이 당신의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드립니다!
클럽에 갈 때 이성의 눈길을 사로잡는 옷을 찾는다면, ‘헬로클로’를 이용해 보자. ‘헬로클로’에서 클럽으로 검색하고 클럽스타일로 가득 채워진 쇼핑친구들의 옷장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상황별’ 다양한 주제로 공유되고 있는 옷장을 검색할 수 있어 사용이 편하고 쉽다.
스타일은 나를 표현하는 방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티 하나를 사더라도 수많은 고민들을 하게 된다. 쇼핑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헬로클로’는 쇼핑친구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준다.

수 많은 쇼핑친구들이 ‘옷장좋아’한 ‘베스트 공개옷장’에 그 해답이 있다. 내가 찾던 스타일을 갖고 있는 그(그녀)! 노하우를 알고 싶다면 ‘헬로클로’ 옷장을 이용해 보자. 패션리더들의 옷장을 엿볼 수 있고 내 옷장으로 가져올 수도 있어 헬로클로의 옷장을 통해 누구나 스타일에 당당해질 수 있다.
‘헬로클로’는 기존에 쇼핑을 보기만 하던 것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직접 정보를 만들어 공유할 수 있어 최초 패션 쇼핑 소셜네트워크로 주목 받고 있다.
콧대높은 소비자들을 놀라게 해줄 ‘헬로클로’의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소비자는 쇼핑친구들과 쇼핑을 즐기는 동안 ~ 쉽게 쌓인 활동점수(로그인, 옷장만들기, 좋아, 스크랩, 퍼가기 등..) 만으로 클로옥션에 입찰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쿠폰을 매일 매일 제공받는다.
또 한달에 두번 클로옥션 헬로클로데이 에는 평소 갖고 싶어도 구입하지 못했던 명품 역시 활동점수 만으로 입찰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끝으로 헬로클로 최현호 대표는 이세상 모든 옷이 쇼핑친구들을 통해 공유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패션에 집중시켜 한길만을 걸어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패션검색 시장에 패러다임을 바꿀 헬로클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미디어팀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