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노는 영어캠프 가라! 미국학교 정규 캠프가 온다

입력 : 2013-04-24 14:25:38 수정 : 2013-04-24 14:25: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제화 시대가 되면서 자녀들의 영어능력은 어느새 반드시 마스터해야 할 필수 능력이 되었다. 그러다 보니 자녀들의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영어캠프, 미국캠프를 계획하는 학부모 또한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자녀가 미국영어캠프 시 현지 학교의 정규수업에 참여하면서 어학실력 향상은 물론 미국의 깊은 문화까지 경험하길 바라고 있다. 하지만 보통의 외국 현지 학교들은 우리나라 학생들의 방학과 시기가 겹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정규수업 참여가 어려운 것이 현실.

최근 이러한 어려움을 깨고 미국동부 현지학교 정규수업 참여가 가능한 미국영어캠프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뉴욕파이(www.nypie.com)에서 실시하는 미국 여름방학 캠프 ‘동부 올랜도 5주’ 프로그램은 현지의 초 중학생들과 함께 학교 생활을 하면서 영어학습은 물론, 현지 문화에 대한 이해와 친밀감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뉴욕파이는 이미 학부모들 사이에서 영어캠프 추천 유학원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으로 이번 미국캠프정규수업도 현지 학교측과 긴밀한 업무협력으로 가능할 수 있었다고 알려졌다.

특히 뉴욕파이의 미국영어캠프는 미국학교정규수업 참여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친절한 현지 홈스테이 가정 생활도 하기 때문에 영어회화능력 향상과 함께 자립심을 키울 수 있다는 평가다. 또한 한국에서 걱정하는 학부모들을 위해서 홈스테이 부모와 함께 정기연락이 이루어지며, 학교 학업생활 및 종합 활동보고서도 전달된다.

뉴욕파이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미국 인기캠프 및 필리핀영어캠프, 초등학생 영어캠프 등 다양한 영어캠프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미국조기유학, 필리핀조기유학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문의 사항은 뉴욕파이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유영 '우아한 미소'
  • 이유영 '우아한 미소'
  • 혜리 '깜찍한 볼하트'
  • 고민시 '매력적인 눈빛'
  • 지지 하디드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