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내년 26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2015 공인중개사 합격패키지 강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과정은 1차 합격반· 2차 합격반· 1+2차 합격반으로 각각 구성돼 있으며 신규강좌 오픈 기념으로 2015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과정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패키지 강좌는 과목별 기본이론, 문제풀이, 시험직전 최종모의고사 강좌를 무제한 반복수강 가능하며, 최근 출제경향에 맞춘 실전대비 온라인테스트도 함께 제공하여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수강생들에게는 과목별 이론서· 문제집· 용어해설집· 민법판례집· 기출문제집으로 구성된 2015년 대비 강의교재와 함께 기존 2014년 교재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 강좌 및 MP3강좌· 기출문제 해설특강, 적중문제 및 학습자료 등이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란 부동산 유통시장에서 안전하고 원활한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중개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직업인이다. 향후 부동산 중개업무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면 공인중개사의 역할 또한 더욱 중요시될 전망이며, 취업 및 창업도 비교적 쉽고, 은퇴가 없고 안정적인 직업적 특성 때문에 노후 대비 유망자격증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으며, 시험은 1차와 2차로 구분하여 같은 날 치러진다. 시험과목은 1차로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로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및 세법· 부동산공법으로 5과목이다. 합격자 결정기준은 매 과목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다.
에듀피디 자격수험 전문가는 “공인중개사는 연 1회 시행되는 시험으로 짧게는 6개월· 길게는 2년 정도의 기한을 두고 준비하기 때문에 내년 시험에 대비한다면 지금이 학습에 돌입하기엔 최적의 시기”라며 “‘2015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반’은 기초개념부터 심화과정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완벽한 시험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피디는 공인중개사 외에도 주택관리사· 경비지도사· 직업상담사2급· 청소년상담사3급· 사회조사분석사·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사회복지사1급· 유기농업기능사 등 유망자격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인간공학기사· 종자(산업)기사 대비과정을 오픈한 바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