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전소민 윤현민 |
'택시' 전소민, 윤현민과 썸타던 시절 뽀뽀사진 찍혀 "그때 사실은..."
'택시' 전소민이 윤현민과 공개연애 스토리를 털어놨다.
전소민은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손수현과 함께 출연했다.
전소민는 공개 연인인 배우 윤현민과의 첫 만남에 대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그는 공개열애에 대해 "타인에 의해 밝혀졌는데 우리가 만나는 걸 일부러 숨기려고 하진 않았다. 처음에 사진이 찍혔다. 치킨 집에 있던 분이 사진을 찍으셔서 제보했더라"고 밝혔다.
이어 전소민은 "그 사진이 뽀뽀하는 것처럼 보였는데 누가 봐도 귓속말이었다. 그땐 사귀고 있는 시기가 아니었다"고 밝혔다.
전소민은 "사실 5년 전에 윤현민에 만날 뻔 했다"라며, "아침드라마를 할 때였는데, 배우 오세정 씨가 연락처를 알려줬는데 그때는 너무 바쁠때라 '시간되면 보자'는 문자 후 연락이 끊겼다"고 말했다.
이어 전소민은 "그러던 중 '끝없는 사랑' 드라마에서 정경호 선배님을 만났고, 정경호 선배님이 '너 현민이 만나볼래'라고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전소민은 "이후 드라마 종방연 회식 자리에 정경호 선배님이 윤현민 씨를 불렀다. 그때 인사하고 자주 보다보니 친해지게 됐다"고 열애까지 과정을 밝혔다.
'택시' 전소민 윤현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택시' 전소민 윤현민, 잘어울려" "'택시' 전소민 윤현민, 사진찍혔었구나" "'택시' 전소민 윤현민, 뽀뽀하는 거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