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최현주 결혼식 |
안재욱 최현주 결혼식, 영화 같은 결혼식 사진 공개 '신부에게 미안해서 2세는...'
안재욱 최현주 결혼식이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된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1일 오후 7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안재욱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결혼인 만큼 신부를 위해 정성껏 준비했다. 결혼을 앞두고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주변분들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또 "오래도록 나를 믿고 기다려준 팬들 덕분에 오늘 이 기쁜 자리에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팬들에 감사인사를 보냈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안재욱 최현주 결혼식, 멋지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식, 부럽네요", "안재욱 최현주 결혼식,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볼였다.
한편 안재욱은 예식 전 2세 계획에 대한 질문에 "몇 명을 말 할 수는 없고, 건강한 아이를 낳길 바란다"며 "뜨거웠지만, 짧은 연애기간이라 더 많은 추억을 가지지 못한 점이 미안하다. 그래서 바로 아이를 가지는 것은 신부에게 미안하다"고 전했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