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네이버에 따르면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에 이어 'with NAVER'의 차기작으로 선정된 '엔젤스톤'은 기존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깊이 있는 스토리를 갖춘 하드코어 RPG로, 유저간 3:3파티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iOS, AOS, 페이스북 등 멀티플랫폼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국내외 다양한 RPG유저들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사는 '엔젤스톤' 런칭 시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이머들에게 게임 오픈 전부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 http://angelstonesignup.fincon.co.kr)에 연락처를 등록하는 것만으로 '엔젤스톤'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게임 런칭과 관련된 소식을 누구보다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500캐럿(캐럿 : 엔젤스톤 게임 내 재화)도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양사는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사전 등록 이벤트 소식을 전달하거나, 친구들의 참여를 독려한 이들에게는 게임 재화 뿐 아니라, 캐릭터의 전투를 지원하는 소환수 등 추가 아이템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엔젤스톤 세계관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공개해 게이머들이 '엔젤스톤'의 세계관을 보다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분노의 전사, 추격자, 흑영술사 등 엔젤스톤의 캐릭터 및 플레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게이머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사전 기대감을 높여나갈 방침이다.
사전등록 이벤트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엔젤스톤'은 네이버의 강력한 마케팅 플랫폼을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의 깊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게임 정식 출시 전 네이버 메인과 지하철 스크린도어 등 일상의 다양한 영역을 통해 엔젤스톤의 독특한 캐릭터와 화려한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엔젤스톤 with NAVER는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 중, 안드로이드, iOS, 페이스북 웹 버전에서의 게임 테스트를 진행해 게임의 완성도를 점검하고 7월말에 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박종진 기자 truth@segye.com
<세계파이낸스>세계파이낸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