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민앤지, 2015 젊은 IT 기획자 선발 공모전 실시

입력 : 2015-11-27 10:32:22 수정 : 2015-11-27 11:30: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 스펙쌓기에 지친 대학생들을 위한 맞춤 인턴십 연계 대외활동
- 톡톡 튀는 대학생들의 눈과 귀에 집중해 ‘아이디어’, ‘인재’ 발굴

 

플랫폼을 통한 IT 서비스 퍼블리싱 전문기업 민앤지(214180, 대표 이경민)는 새로운 시각의 기술 및 서비스 기획을 위한 ‘젊은 IT 기획자 선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젊은 IT 기획자 선발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색다른 생각을 실무에 반영하고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세상을 바꿀 새로운 IT 서비스’라는 주제로 보안, 인증, 쇼핑, 결제, 금융, 플랫폼 등 총 6개 분야로 나뉘어 개최된다. 이 중 하나의 분야를 선택해 해당 IT 서비스 방식의 문제점 등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찾아 새로운 기술 및 서비스를 제안할 수 있다. 특히 결제, 금융, 플랫폼 분야는 민앤지의 기존 서비스를 분석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합할 수 있는 기획안을 제시하면 된다.

공모전은 오는 12월 7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국내외 대학(원)생과 휴학생, 취업 준비생도 지원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명 이내의 팀으로도 접수할 수 있다. 분야 제한 없이 1인당 최대 3개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minwisecontest.co.kr)를 통해 온라인 제출이 가능하며 2016년 1월 말 본선 진출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최종 본선 및 시상식은 2016년 2월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 금상, 은상, 장려상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인턴채용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민앤지 커뮤니케이션실 배재형 실장은 “이번 ‘2015 젊은 IT 기획자 공모전’은 대학생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거침없이 실현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기존 서비스를 응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창의적인 생각을 가진 대학생들과 소통하고 열정 있는 인재를 발굴하는 주요한 통로로 성장시키겠다”라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