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성건설이 27일 공개한 ‘협성휴포레 죽곡’ 모델하우스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말 동안 2만 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협성휴포레가 이전의 100% 성공 분양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데다가, 지역주택조합이 아닌 일반분양 아파트인 만큼 안심하고 내집 마련을 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분양 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다.”고 협성건설 관계자는 말했다.
협성휴포레 죽곡은 대구 달서구 다사읍 죽곡리 129-13번지 일대에 공급되며, 지하 6층, 지상 23층, 주거 10개동, 부속 9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64㎡ 260세대, 74㎡ 42세대, 84㎡ 404세대, 106㎡ 77세대로 총 783세대이다. 다양한 타입만큼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 단지배치와 4-Bay구조로 높은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하였고 필로티·데크형 설계로 고급스럽고 쾌적한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한다. 특히 채광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창문을 낸 휴포레 특화 드레스룸과 펜트리로 더욱 완벽한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이렇듯 협성휴포레 죽곡은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혁신적인 힐링 대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053)584-0076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센터, GX룸, 어린이 놀이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무인 택배시스템, 단지 내 스트리트형 상가로 편리한 현대생활을 누릴 수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2호선 대실역이 위치하고 성서·남대구IC, 달구벌대로를 통한 시외로의 이동 또한 편리한 협성휴포레 죽곡은, 바로 옆 죽곡산과 금호강변 자전거길, 강정보 디아크, 달성습지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로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또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대백마트, 모다아울렛, 계명아트센터 등 생활 인프라와 죽곡초, 다사중, 기숙형 공립고 다사고등학교 등 우수 교육환경으로 주부와 학부모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끌고 있다.
협성휴포레 청약일정은 12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4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12월 10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 계약은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교통과 자연, 교육과 생활 등 모든 면에서 최적의 입지인 만큼 입주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서둘러 기회를 잡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협성휴포레 죽곡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816번지에 위치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