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원앤원㈜ 오는 20일 오후 3시 창업설명회 개최

입력 : 2016-01-17 14:49:38 수정 : 2016-01-17 18:55: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40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로 유명한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은 오는 20일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원앤원㈜ 서울 사무소에서 프랜차이즈 업종변경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에서 작년 한 해 자영업 환경을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2016년 외식업계 전망을 비롯해 업종변경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아이템 선정 방법, 상권 및 입지분석방법 등 업종 변경에 도움이 되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종변경은 매출 부진을 겪는 점포를 인수해 새롭게 오픈하거나 기존 운영하던 업종 매장의 집기와 시설들을 활용해 업종을 전환하는 창업의 한 방법이다. 신규창업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앤원㈜은 동종 업계 1위 브랜드 원할머니보쌈·족발을 40년간 운영하며 체득한 상권 분석 및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종변경을 꿈꾸는 이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며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찌개, 모리샤브 등 원앤원㈜이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가맹점에 제공하는 본사의 다양한 지원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피프티피프티 키나 '청순&섹시'
  • 피프티피프티 키나 '청순&섹시'
  • 박신혜 '미소 천사'
  • 이세영 '청순미 발산'
  • 뉴진스 다니엘 '반가운 손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