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공영홈쇼핑이 인정한 금성침대, 높은 기술력으로 인정받아

입력 : 2016-07-15 16:25:00 수정 : 2016-07-15 15:54: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임쇼핑 ‘개국 1주년 기념식’서 우수협력사로 꼽혀

 

매출규모만 5조 원 이상으로 추정될 정도로 매년 인기가 높아지는 TV홈쇼핑 산업은 실생활에 밀접하게 자리 잡아 새로운 소비 트렌트를 이끌고 있다.

판매물품을 대량 보급할 수 있는 유용한 채널이 되고 있는 홈쇼핑은 그만큼 소비자들의 냉정한 평가를 받는 무대가 되고 있기도 하다. 이에 따라 홈쇼핑에 판매되는 물건들의 품질 또한 날로 좋아지는 추세다. 높은 수요에 따라 홈쇼핑에 진출하려는 업체들이 경쟁하면서 자연스레 품질 향상을 이끌고 있는 것이다.

40여 년간 침대를 생산해오고 있는 ㈜금성침대(대표 고중환) 또한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근 공영홈쇼핑에서 우수업체로 자리를 잡았다.

㈜금성침대는 지난 14일 공영홈쇼핑인 아임쇼핑 ‘개국 1주년 기념식’에서 우수협력사로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임쇼핑 측은 해당 기념식에서 모범적인 품질과 소비자만족을 이끈 총 21개 우수협력사를 선정하여 감사패를 전달했다.

금성침대는 1978년 침대 부품을 만드는 금성 공업사를 시작으로 40여 년 동안 침대만을 전문적으로 만들고 있는 기업이다. 프레임, 매트리스 모두 자체생산할 뿐 아니라 최신식 생산 자동화 설비로 철저한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현재 한국가구산업협회 제4대 협회장을 맡고 있는 금성침대 고중환 대표는 제7대 한국침대협회 회장, 경기북부 상공회의소 상임의원, 한국제품안전협회 임원 등을 역임하며 가구산업 발전에 이바지 해왔다.

금성침대 고중환 대표는 “총 26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금성침대는 매트리스 커버를 분리하여 세탁 가능하게 만든 4면 지퍼 매트리스의 개발 및 사이드 엣지서포트 폼과 스프링 결합방식을 이용한 제품 개발 등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고객들의 편안한 잠자리와 수면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거듭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금성침대는 활발한 홈쇼핑 판매뿐 아니라 최근 직영점 확대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안산 뉴코아점, 성남 하나로마트점, 부천세이브존점, 광명 세이브존점, 화정 세이브존점 등의 직영점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오는 7월 중순을 기점으로 2016년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는 등 홈페이지 및 대리점에 새로운 제품이 라인업 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지현 ‘깜찍한 손하트’
  • 박지현 ‘깜찍한 손하트’
  • 정혜성 '심쿵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