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걸그룹 A.De 지서&수연, 뮤지컬 '프리파라' 주연 발탁

입력 : 2017-02-20 11:29:29 수정 : 2017-02-20 11:29: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예 걸그룹 에이디이(A.De) 멤버 지서와 수연이 뮤지컬 ‘프리파라‘에서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MBC ‘파워매거진’에서는 라라 역에 지서와 소피역을 맡은 수연이 시청자들에게 ‘프리파라‘ 주인공으로 인사를 했다. 

공개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지서와 수연은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임에도 매일 해왔던 무대처럼 멋진 모습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극구성도 좋고, 라이브도 신난다”며 “어른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내용인 것 같아서 더욱 재미있게 본 것 같다. 계속해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으로 만족감을 나타냈다.

뮤지컬 ‘프리파라’는 일본 TV도쿄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으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을 한국 최초로 뮤지컬로 제작해 화제를 모았다. 

뮤지컬 '프리파라'는 노래, 댄스, 패션을 선보이며 주인공들이 여자 아이돌 팀을 만들어 꿈을 이루는 곳인 프리파라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실제 아이돌인 에이디이의 멤버들이 출연해 더욱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지난 1월 25일 개막해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에이디이 지서와 수연이 출연하는 프리파라는 서울 공연 후 오는 3월 부산, 광주, 성남 등 지방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에이디이는 지난해 데뷔했으며 미니앨범 'Have a Good Time'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