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단독] '프듀2' 레인즈 멤버들 합숙 돌입…"완벽 호흡 맞춘다"

입력 : 2017-08-27 10:30:00 수정 : 2017-08-25 23:15:39

인쇄 메일 url 공유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로듀스101'시즌2 출신의 7인조 그룹 '레인즈'가 오는 10월 데뷔를 확정한 가운데 멤버 전원이 앨범 제작을 위한 합숙에 돌입했다.

팬들의 열망에 부응해 7개 기획사가 연합, 김성리와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 등 7명으로 ‘레인즈’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제작했다.

레인즈는 '비가 오는 날에 만난다'는 일곱 명의 소년들에게 팬들이 지어준 그룹명이다. 멤버들 역시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갖춘 연습생으로 이미 알려졌으며 개별적으로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프로듀스101’시즌2 메인 타이틀곡 '나야나'를 작곡한 유명 프로듀서 라이언전과 안무를 담당했던 권재승이 앨범제작에 나서 수준 높은 레인즈 데뷔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앞서 레인즈 데뷔 확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는 팬 페이지를 개설하는 등 레인즈의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과 지지가 이어졌다.

김성리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솔로앨범을 준비하던 차에 레인즈 프로젝트가 진행돼 우선적으로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솔로 음반은 나중에 완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인즈는 C2K 김성리와 K타이거즈엔터테인먼트 변현민, WH CREATIVE 서성혁, 2Y엔터테인먼트 이기원, OUI엔터테인먼트 장대현, 투에이블컴퍼니 주원탁, GON엔터테인먼트 홍은기로 구성됐다.

이들 소속사는 “레인즈 멤버들이 지낼 숙소를 마련, 이미 합숙에 들어갔으며 밤낮을 가리지 않는 연습을 통해 팀호흡을 맞추고 있다”고 전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지현 ‘깜찍한 손하트’
  • 박지현 ‘깜찍한 손하트’
  • 정혜성 '심쿵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