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현아가 결혼 후 1년 만에 ‘못’으로 컴백한다.
17일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현아는 3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못 (Mrs. Nail)(미세스. 네일)’을 공개한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현아의 새 디지털 싱글 ‘못’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하며, 18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앨범 커버,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현아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자신의 컴백 소식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현아는 화려한 네일아트를 하고, 강렬한 눈빛을 내뽐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을 본 팬들은 컴백을 앞두고 또 한 번 파격적인 변신을 한 현아의 모습에 놀라움을 표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간 ‘Bubble Pop!’, ‘빨개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현아는 특유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구축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주었다.
이번에도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콘셉트 사진을 본 팬들은 현아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현아는 지난 2007년 원더걸스 원년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2009년 포미닛으로 재데뷔했다.
현아는 지난해 10월 용준형과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개인 SNS를 통해 신혼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아와 용준형은 수년간 큐브엔터테인먼트에 함께 몸담았던 동료 사이로, 깊은 우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백년가약을 맺은 것으로 전해진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