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충남 기업인대상 종합대상 한성티앤아이

입력 : 2014-09-05 10:33:03 수정 : 2014-09-05 10:33: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제기 전문생산기술력 우수 제21회 충청남도 기업인대상 시상식에서 방제기를 비롯해 농기계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한성티앤아이가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5일 충남도에 따르면 지난 4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기업인대상 시상식에서 안희정 충남지사가 한성티앤아이 황인성 대표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경영대상은 ㈜유진, 기술대상은 ㈜화인에프티, 수출대상은 ㈜엠이씨가 각각 수상했다.

우수기업인상에는 비엔케이㈜, 유정영농조합법인, ㈜신화금속, ㈜제이씨코퍼레이션, ㈜에스에이씨티엔에스 등 6개 기업이 선정됐다.

이와 함께 여성가족정책관실에 추진하는 가족친화우수기업인상은 로보스 기업이 수상했다.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은 태경식품, 태영기공㈜ 등 2개 기업이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충남국악관현악단의 축하공연과 기업성공사례 발표와 경영실적이 우수한 기업을 4개 분야(종합·경영·기술·수출)로 구분했고 모범 사원상 19명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안희정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이번에 충남도 기업인대상에 선정된 기업들은 생존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기업환경 속에서 남들이 부러워하는 자랑스러운 기업을 일궈냈을 뿐만 아니라 충남을 대표하는 바람직한 기업인상을 보여줬다”며 축하했다.

안 지사는 이어 “충남도는 불굴의 의지와 도전정신으로 기업경영의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선진기업들을 널리 홍보함은 물론, 기업인들이 마음 놓고 기업할 수 있는 여건조성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천안=김정모 기자 race121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VV 린 '강렬한 눈빛'
  • 트리플에스 VV 린 '강렬한 눈빛'
  • 박지현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청순 매력'
  • 아일릿 원희 '러블리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