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ㆍ꽃바구니 등 묶어 할인전
옥션의 '내 남자의 애교작렬 선물전' |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인터넷 쇼핑몰이 고객 잡기가 한창이다. 초콜릿 기획전이나 이벤트를 앞다퉈 내놓고 있는 것.
옥션은 꽃배달 서비스업체 산타플라워와 함께 ‘내 남자를 위한 애교작렬 선물전’을 진행하고 초콜릿과 화분, 꽃바구니 등으로 구성된 세트상품을 할인판매한다. 귀여운 하트 화분 2개와 9가지 모양의 초콜릿 한 상자로 구성된 세트(1만6000원), 핑크빛 색상의 꽃으로 조화를 이룬 꽃바구니와 길리언초콜릿 한 상자로 구성된 세트(4만8000원)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디앤샵은 사랑을 담아 용기있게 프러포즈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파스텔톤의 장미가 고급스럽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G마켓의 '밸런타인 선물가게 기획전' |
‘수플라워의 스페셜 상품’을 구입하면 작고 앙증맞은 핑크 하트 쿠션을 증정한다. 중간에 고리가 달려있어 벽이나 차 안에 걸 수 있고, 이모티콘이나 기호까지 원하는 대로 넣을 수 있어 평소 마음먹었던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훌륭한 도우미 상품이 될 듯하다. G마켓은 ‘밸런타인 선물가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초콜릿부터 마음과 정성이 가득 담긴 DIY초콜릿까지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을 판매한다.
또 프로포즈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커플링 세트를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초콜릿 및 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오는 14일 5명을 추첨해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증정한다.
인터파크는 ‘남성화장품&향수 70% 세일전’을 열고 남성화장품 선물 세트와 남성향수 각 BEST 50을 최대 70% 할인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또 다양한 초콜릿 세트를 모아 할인판매하는 ‘밸런타인데이 사랑가득한 show하기’ 기획전을 12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 내 전 상품 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롯데아이몰은 밸런타인데이 이색선물로 비누꽃을 선보인다. 비누꽃은 방향제, 거품목욕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면에서 생화보다 뛰어나고 조화와는 다른 정교한 아름다움을 표현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정정욱 기자 jjay@sportsworldi.com
[SW뉴스①]세상에서 하나뿐인 초콜릿을 그대에게
[SW뉴스③]달콤한 초콜릿 달콤한 연인들
[SW뉴스④]연인의 향기 사진으로 전하세요
<스포츠월드>스포츠월드>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