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헬스케어 그룹의 연구실 브랜드인 DS래보래토리즈에서 출시된 스펙트랄 DNC-N은 일본, 미국, 유럽 등 4개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된 임상시험결과 전두부 탈모와 M자탈모 부위에 92%가 넘는 놀라운 임상율을 기록했다.
DS래보래토리즈는 스펙트랄DNC 라는 미녹시딜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탈모치료제를 통하여 미녹시딜에 대한 수많은 임상과 데이터를 축척하고 이에 대한 방대한 연구량을 자랑하는 기업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DS래보래토리즈는 나녹시딜이라는 성분을 연구 개발 하는 것에 성공하였다. 나녹시딜은 DS래보래토리즈에서 독자적으로 연구 개발된 성분이다. 미녹시딜과 비슷한 성분으로 구성되어있지만 부작용을 없애고 미녹시딜보다 작은 입자를 구현하였으며, 탈모치료에 효과를 나태내는 입증된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때문에 스펙트랄DNC-N 은 겉눈썹 성장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DS래보래토리즈의 주력기술인 나노섬 기술을 적용하여 1회 사용으로도 진피층까지 성분들이 침투되며 12시간 이상 지속적인 영양분공급과 성분작용이 가능해졌다.
▲나노섬 기술 |
DS래보래토리즈코리아는 스펙트랄DNC-N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그동안 모발이식을 통하여 치료가 가능했던 M자와 헤어라인 탈모 등의 유형에 간편하고 안전한 해결책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DS래보래토리즈는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코스메슈티컬 이라는 선진 탈모치료 기술 기술을 적용하는 선두주자로써 아시아시장에서도 매년 빠른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DS래보래토리즈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