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뮤지컬 레베카’ 예매 고객에게 동반자 티켓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2016년 첫 번째 원 플러스 원(1+1) 예매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2016년 1월31일 오후 7시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레베카’ 티켓을 KB국민카드로 예매하면 동일 좌석 등급의 동반자 1인 티켓이 무료 제공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선착순 판매되며, 1인 최대 2장까지 예매할 수 있다. R석 14만원, S석 11만원, A석 8만원, B석 6만원.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고객센터(☎1588-1688)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는 겨울방학을 맞아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할인 이벤트(사진)를 펼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홈페이지(www.seoulskate.or.kr)에서 온라인 예매 시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최대 2000원), 선착순 1만명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이용요금은 스케이트화 대여를 포함해 1시간에 1000원이며, 내년 2월9일까지 운영된다.
삼성화재는 자녀의 선천성 질환이나 장애를 보장하는 ‘뉴(NEW) 엄마 맘에 쏙드는 자녀보험(사진)’을 업계 처음으로 출시했다. 고령 출산 증가로 태아의 선천성 질환에 대한 산모들의 걱정이 커진 현실을 고려해 설계한 이 상품은 자녀가 각종 선천적 질병이나 신체장애·지적장애를 안고 태어날 때 10년간 양육자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소아·청소년기에 정신 및 행동장애로 4일 이상 입원하면 한 차례 최대 30만원을 준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