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미쟝센, 중국 진출…글로벌 시장 확대 본격화

입력 : 2018-10-03 03:00:00 수정 : 2018-10-02 14:00: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쟝센의 중국 런칭 행사. 미쟝센 제공.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중국 진출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00년 출시된 미쟝센은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전문적인 케어는 물론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연출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알려진 헤어 케어 브랜드다. 지난해 대만 진출로 글로벌 사업의 첫발을 디딘 미쟝센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로서 중국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시장 조사업체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중국 헤어 케어 시장은 2017년 소비자가 기준 약 8조원에 이르며 지난 5년간 연평균 4% 성장을 지속했다. 소득 수준의 증가가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로 이어지면서, 샴푸 등 단순 세정 카테고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미쟝센은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헤어 팩, 헤어 세럼, 헤어 미스트 등 총 34개 제품을 드럭스토어와 e커머스몰을 통해 선보인다.

중국 헤어 케어 시장을 공략하고자 미쟝센은 현지 소비자 조사를 거쳐 중국 고객이 선호하는 향 트렌드를 적용한 전용 상품을 새롭게 개발했다. 특히 중국 아이돌 그룹 ‘나인퍼센트’의 인기 멤버 천리농을 중국 모델로 발탁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양준우 미쟝센 브랜드 매니저는 “K-뷰티를 대표하는 스타일리쉬한 헤어 케어 브랜드 미쟝센이 중국 고객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미쟝센과 함께 만드는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중국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연우 '깜찍한 볼하트'
  • 연우 '깜찍한 볼하트'
  • 임지연 '아름다운 미모'
  • 레드벨벳 슬기 '물오른 미모'
  • 서현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