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SW­뉴스③]달콤한 초콜릿 달콤한 연인들

입력 : 2008-02-04 11:51:19 수정 : 2008-02-04 11:51: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허쉬 아시아인 입맛 맞는 제품개발
도브 오리진 서울 강남역서 이벤트
도브 오리진은 밸런타인데이인 14일까지 서울 강남역 CGV에서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
설 연휴가 끝나자마자 닥쳐올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초콜릿 브랜드들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연인들의 시선끌기에 나섰다.

허쉬는 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단맛 및 부드럽게 녹는 정도, 카카오 함량 등에 대한 연구 조사를 바탕으로 아시아인의 입맛에 맞는 ‘허쉬 스페셜 다크’를 개발했다.

‘허쉬 스페셜 다크’로 명명된 이 제품은 정제된 최상급 품질의 코코아빈만을 사용, 저온에서 천천히 볶아내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다. 카카오 함량은 65%다.

퓨어 다크와 모카 다크, 오렌지 다크의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3종을 하나로 묶어 밸런타인데이 선물용으로 제작한 패키지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낱개 가격은 1200원(50g)이고 패키지는 3600원(150g)이다.

또한 한국마스타푸드의 도브 오리진은 밸런타인데이인 14일까지 서울 강남역 CGV에서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연인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검사관이 질문 형식으로 검증·분석하는 테스트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의 심박수 변화를 측정, 진실 여부 판단 후, ‘도브 오리진’의 섞이지 않은 사랑 증명 장치를 통해 결과가 확인된다. 증명 장치 위에 설치된 신호등의 색으로 결과를 판단할 수 있고 통과하면 현장에서 증명서와 도브 오리진 정품이 함께 증정된다.

김수길 기자

[SW뉴스①]세상에서 하나뿐인 초콜릿을 그대에게

[SW뉴스②]바쁜 여성위해 실속세트 모아

[SW­뉴스④]연인의 향기 사진으로 전하세요

<스포츠월드>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린 '우아한 윙크'
  • 아이린 '우아한 윙크'
  • 조여정, 순백 드레스 자태…과감한 어깨라인
  •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혜리 '겨울 여신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