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듀오, 동양의 美 우아하게 살린 '한복 웨딩드레스' 공개~!

입력 : 2013-07-21 13:08:01 수정 : 2013-07-21 13:08: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웨딩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대표: 김혜정)가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제 17회 듀오웨딩페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듀오웨드는 국내 최초로 드레스 멀티샵을 박람회 현장에서 구현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 웨딩드레스를 직접 입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4천쌍의 예비부부들은 박람회 한자리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착용하고 비교할 수 있었다.

2013년 F/W 트렌드는 물론 세계 정상급 디자이너의 명품 드레스와 턱시도, 이색 웨딩 상품 또한 만나 볼 수 있었다. 고객만족도로 엄선된 100개 업체가 최신 웨딩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드라마 대장금, 구가의서 등의 의상을 제작한 ‘숙현한복’이 새로 출시한 퓨전 한복 웨딩드레스를 전시해 방문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적의 업체 선정을 돕는 웨딩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도 진행됐다. ‘작은차이’, ‘에스휴’ 등 인기 높은 뷰티 브랜드의 신부 메이크업 무료 시연과 함께 드레스, 스튜디오 등 웨딩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고객 맞춤형 스타일링을 해주었다.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는 양일간 오후 12시마다 선착순 총 100명에게 커플링을 증정하는 행사와, 현장 방문고객 중 1커플을 선정해 600만원 상당의 유럽 허니문 여행을 지원하는 행사 등이 열렸다.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한 고객들은 웨딩패키지를 최대 120만원까지 할인 받고, 혼수 브랜드를 최대 4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받아 실속까지 챙길 수 있었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듀오웨딩페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웨딩 상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며, “많은 예비부부들이 박람회에서 유익한 웨딩 정보와 혜택을 받아,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잘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지현 '순백의 여신'
  • 박지현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청순 매력'
  • 아일릿 원희 '러블리 끝판왕'
  • 노윤서 '상큼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