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무한리필 케이크와 고급 커피" 맛과 멋을 아는 맛집 '카페A' 부평역점

입력 : 2014-08-19 13:14:51 수정 : 2014-08-19 13:14: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언젠가부터 커피향 가득한 공간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꿀맛 같은 휴식과 수다를 할 수 있는 카페는 하나의 문화 공간이 됐다.

'카페에이(Cafe A)' 부평점은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문화공간으로써 커피전문점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맛집이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외관이나 내부공간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의 케이크와 고급 커피를 제공해준다.

카페A에서는 6500원의 일정 금액으로 13가지 케이크가 종류에 상관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케이크바에서 직접 접시에 덜어 가져다 먹으면 되기 때문에 종업원의 눈치를 볼 필요도 없다. 이 곳의 케이크들은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고 하기엔 상당히 고급스럽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또 매장 한 켠에는 샵인샵 개념으로 '수제케익 미앤미'에서 전문 파티쉐가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 판매한다.

특히 이 곳에서 만드는 '핸드메이드 케이크'는 식이섬유 밀가루를 사용해 여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평가 받고 있다. 천연식이섬유 원료가 48.5% 함유돼 있는 밀가루를 사용하며, 버터나 마가린 같은 유제품과 수분 결합을 유도하는 SP(유화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건강에도 아주 좋은 케이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커피 또한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진다. 전문 바리스타가 만들어준 커피 역시 커피의 깊이(바디감)를 느끼게 해준다. 커피 맛집을 많이 다녀본 고객이라면 이 곳의 남다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아메리카노 커피는 바쁜 주말을 제외하고는 리필 가능하다.

부평 맛집이자 명소인 카페에이 부평점(032-505-8839)은 부평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자정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이용시간이 비교적 자유롭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웬디 '상큼 발랄'
  • 웬디 '상큼 발랄'
  • 비비 '아름다운 미소'
  • 강나언 '청순 미모'
  • 문가영 '부드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