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9일부터 연말까지 2개월간 'able 카드 삼성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ble 카드 삼성페이 이벤트는 현대증권의 ‘able 카드’와 ‘able i max 카드’를 삼성페이에 신규 등록한 고객과 등록 된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 신규 등록 고객 중 선착순 1만명 5000원 ▲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회에 한해 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삼성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 노트5의 기종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삼성페이 사용자 외에도 ‘able 카드 & 뱅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다운 후 기간 내 최초 로그인 한 고객 중 선착순 700명에게는 3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윤경은 현대증권 사장은 “업계 최초 독자 브랜드 체크카드 출시로 업계를 선점한 현대증권이 이번에는 모바일 결제시장을 선도할 것” 이라며 “향후 더욱 다양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의 스마트한 소비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고객만족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강중모 기자 vrdw88@segye.com
<세계파이낸스>세계파이낸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