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트랜드는 자연과 함께하며 각종 레저 스포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웰빙라이프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편한 교육환경과 교통환경이 따라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그런 곳이 바로 남양주 호평동 '탑클래스'이다. 고급 전원주택 주위로 4계절마다 옷을 갈아입는 천마산과 백봉산이 보이고 가까운 곳에 스키장 골프장 호평체육문화센터가 자리잡고 있어 쉽게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탑클래스의 다른 장점은 서울과 가까운 교통환경이다. 서울까지 30-40분 정도 걸리고 잠실까지 빠르면 20분 정도면 갈 수 있다.
또한 강남권까지 운행하는 광역버스노선과 itx 호평역에서 편안하게 지하철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입주자들의 서울권 출퇴근에 탁월한 교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자연과 함께하는 탑클래스는 방범과 보안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단지 내에 cctv를 설치, 경비실과 각 입주자들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관리가 가능하게 했으며 택배시스템을 경비실과 분리시켜 외부 출입 안전에 신경을 썼다.
게다가 단독주택의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전원주택마다 별도의 지하 주차장을 완비하여 최소의 평수와 최대에 평수마다 2, 3대 가량의 차를 주차 할 수 있는 넓은 주차공간이 확보되어있다.
또한 이 주차공간은 높이가 2m75cm의 여유 있는 높이와 넓은 주차공간에 이동식 건축물을 설치 가능하게 하여 주차장 활용도도 높아 입주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탑클래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주변의 환경과 모든 것이 최고의 입지조건을 생각하고 설계된 탑클래스는 어느 하나 불편하지 않도록 주변 교육환경에도 신경 썼다. 입주민들의 자녀가 통학에 불편함이 없도록 주변에 가까운 곳에 5곳의 초중고교가 위치하고 있어 통학하게 될 자녀들에게 최적의 조건을 만들어주어 입주하게 될 입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제 천마산과 백봉산에 쌓인 눈과 함께 멋진 한 폭의 그림처럼 그려질 '탑클래스'는 48채 중에 절반 이상 분양되는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